홈 > 고객행복센터 > FAQ

고객행복센터

제이로그에서는 고객님의 궁금증 해결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FAQ 검색하기
자주 문의주시는 질문입니다.
1:1 상담 이용하기
최대한 빠른답변 도와드리겠습니다.
02-795-9680
월~금 AM 10:00 ~ PM 6:00

자주하는질문 FAQ

검색
FAQ
2 [적립금] 적립금은 어떻게 받게 되며, 적립금은 어떻게 사용할 수 있나요?
  • 적립금은 어떻게 받게 되며, 적립금은 어떻게 사용할 수 있나요?
  • 제이로그의 적립금은 아래와 같이 제공되어 집니다.

    1. 적립금은 고객님께서 주문하시는 주문금액의 1%가 적립됩니다.
    (할인 이벤트 상품과 일부 제품 제외)

    2. 적립금은 3,000원 이상 적립 시 현금처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단, 적립금의 사용은 제이로그 온라인상에서만 가능합니다.)

    3. 주문으로 발생한 적립금은 배송완료 체크시점으로부터 20일이 지나야 실제 사용 가능 적립금으로 변환됩니다.
    20일 동안은 미 가용 적립금으로 분류됩니다.

    4. 주문취소 / 환불 시에 상품구매로 적립된 적립금은 함께 취소됩니다.

    5. 제이로그의 과실로 인해 배송이 지나치게 지연되었지만 이미 제품이 제작된 상황의 환불 시 1만원 이하의 제품의 경우 2,000원, 1만원 이상의 제품의 경우 구매금액의 20%를 적립금으로 전환해 드리고 환불 해 드립니다.

    6. 회원탈퇴 시 적립금은 소멸됩니다. 또한 최종 적립금 발생일로부터 3년 동안 추가적립금 누적이 없을 경우에도 적립금은 소멸되오니 이점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1 [적립금] 상품평 작성 후 적립금은 어떻게 적립이 되나요?
  • 상품평 작성 후 적립금은 어떻게 적립이 되나요?
  • 고객님께서 구매하신 상품에 대해서 상품평을 작성해 주시면,
    작성 완료 즉시 적립금 500원 적립의 혜택을 드립니다.
처음    1    마지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