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고객행복센터 > FAQ

고객행복센터

제이로그에서는 고객님의 궁금증 해결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FAQ 검색하기
자주 문의주시는 질문입니다.
1:1 상담 이용하기
최대한 빠른답변 도와드리겠습니다.
02-795-9680
월~금 AM 10:00 ~ PM 6:00

자주하는질문 FAQ

검색
FAQ
8 [배송] 출고완료 후 배송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 출고완료 후 배송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 주문주신 상품은 출고후 하루 또는 2~3일(주말 및 공휴일 제외) 후 상품 수령 예상됩니다.
    단, 택배사 사정에 따라 배송 기간이 다소 지연 될 수 있습니다.

    주문 상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배송 현황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조회] → 해당 [주문번호]를 클릭하시면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7 [배송] 배송추적을 해보니 배송완료라고 나오는데 상품을 수령하지 못했습니다.
  • 배송추적을 해보니 배송완료라고 나오는데 상품을 수령하지 못했습니다.
  • 배송추적에는 배송완료로 나와 있는데 실제로는 수령을 못하셨을 경우에는
    보통 고객님의 택배사(CJ 대한통운) 담당 영업소의 기사님께서
    고객님이 부재중으로 확인되어 다른 곳에 위탁 배송되거나, 택배 보관중 반송이 되는 경우입니다.

    정확한 확인을 위해 택배회사로 바로 연락을 취하시거나
    제이로그 고객센터(02-795-9680)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확인 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6 [배송] 주문 후 배송지 주소를 바꾸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 주문 후 배송지 주소를 바꾸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 이미 주문을 완료하신 후 배송지 주소를 변경하실 경우 주문 진행상태에 따라 처리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주문접수] 및 [결제완료] 단계에서는 [고객행복센터 > 1:1 문의하기]를 통해
    변경 문의를 주시면 접수 후 처리해 드립니다.
    하지만 [출고완료]상태에서는 이미 택배사에서 배송이 시작된 경우 배송지 변경이 불가능 할 수 있으니
    이 점 넓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5 [배송] 배송가능한 지역과 배송료는 어떻게 되나요?
  • 배송가능한 지역과 배송료는 어떻게 되나요?
  • [배송비용]
    제이로그는 결제 금액 50,000원 미만 일 때 배송비 3,000원을 추가합니다.
    주문주시는 제품의 특성상 상품이 준비되어 발송되어 지는 기간이 틀리므로
    각 상품군의 주문에 따라 배송비가 따로 부과됩니다.
    도서.산간 지역은 추가 배송비가 발생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4 [배송] 주문한 상품의 배송기간은 얼마쯤 걸리나요?
  • 주문한 상품의 배송기간은 얼마쯤 걸리나요?
  • 고객님께서 제작하시는 제품은 입금확인 후 최소 3~5일의 작업기간과 배송기간이 소요됩니다.
    (단, 토/일요일 및 공휴일은 제외)
    너무 급하게 주문하시는 것보다 여유있게 주문하시는 편이 작업진행 시 좀더 정확하게 진행되오니
    이점 참고부탁드립니다.
3 [배송] 해외배송에 관한 문의는 어디에 하나요?
  • 해외배송에 관한 문의는 어디에 하나요?
  • 페이지 상단의 [고객행복센터> 1:1문의하기]를 통해 해외배송에 관한 문의를 주시면
    해외배송과 관련된 자세한 정보를 상담해 드리고 있습니다.
    문의 시 주문번호, 주문상품, 문의내용, 연락받으실 전화번호, 이메일 주소등을 기재해 주시면
    보다 빨리 정확한 답변을 해 드릴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2 [배송] 비회원은 배송조회를 어떻게 하나요?
  • 비회원은 배송조회를 어떻게 하나요?
  • 고객님의 주문 시 입력하셨던 이메일과 핸드폰 번호를 통해 주문상품의 배송사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따라서 주문을 하실 때 입력하셨던 이메일과 핸드폰 번호를 확인해서 메모해두셔야 합니다.
1 [배송] 주문 후 배송 조회는 어떻게 하나요?
  • 주문 후 배송 조회는 어떻게 하나요?
  • 페이지 상단의 [마이페이지> 주문/배송조회]를 클릭 하신 후 주문번호를 클릭하시면 보다 자세한 배송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처음    1    마지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