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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Q
3 [취소/반품] 주문취소, 교환, 반품, A/S는 어디에서 신청하나요?
  • 주문취소, 교환, 반품, A/S는 어디에서 신청하나요?
  • [주문취소]
    페이지 상단의 마이페이지> 주문취소를 통해 하실 수 있습니다.
    (단, 진행현황이 주문접수, 결제완료 상태에서만 가능하며 상품준비중 단계부터는 취소하실 수 없습니다.)

    [교환,반품,A/S신청]
    페이지 상단의 마이페이지 > 교환/반품/AS를 통해 하실 수 있습니다.
    고객님께서 주문하신 상품에 대해서 진행현황별로 가능한 서비스를 접수하실 수 있으며
    관리자 확인 후 처리가 진행됩니다.
2 [취소/반품] 환불은 어떻게 받나요?
  • 환불은 어떻게 받나요?
  • -환불 시 반품 확인여부를 확인한 후 3영업일 이내에 결제 금액을 환불해 드립니다.
    신용카드로 결제하신 경우는 신용카드 승인을 취소하여 결제 대금이 청구되지 않게 합니다.
    (단, 신용카드 결제일자에 맞추어 대금이 청구될 수 있으며, 이 경우 익월 신용카드 대금 청구시 카드사에서 환급처리 됩니다.)

    -제이로그의 제품 중 고객님의 정보로 만들어 지는 주문후 제작 맞춤 디자인 제품은 기본적으로 반품/환불이 불가합니다.
    때문에 제이로그의 과실로 인해 배송이 지나치게 지연되었지만 이미 상품이 제작된 상황의 환불 시
    1만원 이하의 상품의 경우 2,000원 / 1만원 이상의 상품의 경우 구매금액의 20%를 적립금으로 전환해 드리고 환불 해 드립니다.
    전액환불은 불가하오니 이점 꼭 유념해주시기 바랍니다.

    -비회원으로 구매하신 경우, 회원으로 가입해주셔야 처리가 용이하며 필요 절차에 따라 빠르게 처리해 드릴 수 있습니다.
1 [취소/반품] 교환/반품이 되지 않는 경우는 어떤 경우인가요?
  • 교환/반품이 되지 않는 경우는 어떤 경우인가요?
  • 다음의 경우에는 교환/반품이 되지 않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고객님께서 직접 제작하시는 모든 제품은 교환/반품이 되지 않습니다.)
    ① 인위적인 수선, 수리를 한 경우/ 의류를 세탁하였을 경우
    ② 고객님의 부주의로 인한 상품의 변형, 훼손 또는 파손된 경우
    ③ 교환, 반품이 불가하단 상품 설명이 명시(기재)되어 있는 제품
    ④ 화이트 색상의 상품인 경우
    ⑤ 모든 실크, 린넨, 니트의 원단 특성이 있는 제품
    ⑥ 사전에 연락 없이 반품, 타 회사 이용, 반품 신청 2일 경과 후 발송된 상품
    ⑦ 세일,이벤트 특가, 고객님 부주의로 인한 훼손의 경우, 사용했던 흔적이 보이는 제품
    ⑧ 상품택을 파손하였거나 분실했을 경우 / 제품 보증서를 분실한 경우
    ⑨ 처음 배송시의 상태를 유지(옷걸이, 택)등 하지않은 경우
    ⑩ 제이밀크의 상품박스/부직포로 보내주셔야만 처리가 가능합니다.
    ⑪ 교환/반품기간이 지난 제품(상품을 받으신 후 24시간 이내 전화접수/2일 이내 제품 배송)
    ⑫ 주문하신 상품이 상품준비/제작중인 경우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조회 를 통해 상태를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⑬ 전자상거래등에 소비자보호에관한법률이 정하는 소비자 청약철회 제한 규정으로 인한 입금 확인 후 제작되는 핸드메이드 제품의 경우 특성상 취소/교환/반품/환불 요청이 불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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